본문 바로가기
맛집

연산동 곱창 맛집 추천 부산 장박사양곱창 후기

by 건강양파 2023. 2. 13.
반응형

오랜만에 곱창이 먹고 싶어 연산동 곱창집 맛집으로 인기 있는 부산 장박사양곱창에 다녀왔습니다. 연산동 곱창 맛집이 여러 군데 있지만 부산 장박사양곱창을 선택하여 방문한 이유는 일단 체인점 곱창집이 아니라는 점과 어머니의 40년 전통의 대를 이어 곱창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곱창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방문하게 됐습니다. 역시나 연산동 곱창 맛집답게 아주 만족했던 부산 장박사양곱창 후기 들려드리겠습니다.

위치 및 영업시간

부산 장박사양곱창 외관 모습 가게 앞에 웨이팅 의자와 광고 현수막 세워져 있는 사진
외관 모습

부산 장박사양곱창 위치는 연산지하철역 10번 출구에서 나와 직진하다보면 사거리가 나오고 공원 쪽으로 내려와 공원 지나 오른쪽 골목으로 들어가면 부산 장박사양곱창이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7:00 ~ 02:00입니다.

 

 

연산동 장박사양곱창 주차

부산 장박사양곱창 주차장 5대 주차되어 있는 사진
주차장

연산동 맛집 중에 주차가 가능한 곳은 찾기 힘든데 연산동 곱창 맛집 장박사양곱창은 가게 맞은 편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연산동 맛집중에 주차장이 있는 곳을 찾는다면 장박사양곱창을 한번 생각해 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부산 장박사양곱창 내부모습

부산 장박사양곱창 내부 모습 사진
내부 모습

내부는 작고 아담했습니다. 4인 테이블로 6~7개 정도 있었습니다. 보통 곱창집에서는 사장님께서 곱창을 직접 구워주시는데 장박사양곱창도 역시나 곱창을 구워주시기 때문에 너무 많은 테이블보다는 이 정도가 딱 적당하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연산동 곱창 맛집 장박사양곱창 메뉴판

연산동 장박사양곱창 메뉴판 곱창 set 메뉴 사진연산동 장박사양곱창 메뉴판 단품 메뉴 사진연산동 장박사양곱창 메뉴판 식사 메뉴가 적힌 메뉴판 사진
메뉴판

연산동 맛집 장박사양곱창 메뉴판입니다. 곱창 원산지는 한우입니다. 다양하게 먹을 수 있도록 set메뉴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듬한판, 한 접시+곱창전골, 곱창 또는 대창 한접시, 곱창+대창 한접시로 구성되어 있고 특양, 곱창, 대창 등 단품으로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식사메뉴로는 곱창전골, 곱창라면, 양볶음밥이 있습니다.
저는 2명이서 방문했고 곱창+대창 한접시 600g짜리로 주문했습니다.

곱창, 대창, 양볶음밥 후기

연산동 장박사양곱창 3종 소스 사진기본 밑반찬으로 쌈, 야채, 쌈장 사진기본 밑반찬으로 겉절이 사진
밑반찬

부산 장박사양곱창 기본 밑반찬은 필요한 것만 깔끔하게 나옵니다. 매운 소스, 간장 마늘 소스, 소금 3가지가 나오고 겉절이, 상추, 당근, 땡초, 쌈장 이렇게 나옵니다. 소스는 개인적으로 간장 마늘 소스가 가장 맛있었고 듬뿍 찍어먹어도 짜지 않았습니다.

 

곱창, 대창, 파, 감자, 버섯, 양파가 한 접시에 담겨있는 사진
곱창+대창 한 접시

주문한 곱창+대창 한 접시 600g짜리가 나왔습니다. 야채를 좋아하는 편인데 양파, 파, 감자, 버섯이 같이 곁들여 나옵니다. 곱창 기름에 야채 구워 먹어 주면 그 맛은 아는 맛이라 더욱 기대가 됐습니다. 곱창, 대창이 크기도 크고 신선했습니다.

 

곱창, 대창, 야채 불판 위에서 구워지는 사진
곱창, 대창, 야채 굽는 모습

곱창과 대창 그리고 각종 야채들 같이 불판에 올려줬습니다. 장박사양곱창은 곱창을 다 구워주시기 때문에 편하게 먹기만 하면 돼서 좋습니다. 그리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좋았습니다.

곱창, 대창, 야채까지 다 구워져 잘라진 사진
곱창, 대창 다 구워진 모습

곱창, 대창이 드디어 다 구워져서 바로 먹어봤습니다. 곱창 잘 못하는 가게 가면 냄새나는 경우가 종종 있었는데 냄새가 안 나고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곱창, 대창 둘 다 오동통하고 입에 넣으면 몇 번 씹지 않았는데도 넘어가버립니다. 진짜 쉴 틈 없이 젓가락을 움직였더니 먹은 지 몇 분도 안 됐는데 다 먹었습니다.

평소에 곱창보다 대창을 더 선호하는 편인데 정박사양곱 곱창에는 곱이 많이 들어있고 질기지 않고 부드럽고 고소했습니다. 대창은 두말할 것 없이 고소했고 먹기 좋게 작게도 잘라주셨고 요즘 유행하는 통대창으로도 잘라주셨습니다. 유튜브 먹방 보면서 통대창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장박사양곱창에서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대창 500g 추가해서 구워지는 사진
대창 500g 추가

고민 끝에 대창 300g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정말 고소하니 맛있었습니다.

 

양볶음밥 호일 위에 치즈 뿌려져 나온 사진
양볶음밥

마무리는 역시 밥 양볶음밥으로 마무리했습니다. 곱창을 많이 먹었지만 그래도 탄수화물을 먹어주지 않으면 뭔가 허전한 느낌이 있기 때문에 먹었습니다. 양볶음밥에 곱창이 많이 들어있고 치즈까지 더해져 고소하고 볶음밥까지 완벽했습니다. 연산동 곱창 맛집 추천한다면 부산 장박사양곱창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